hyo_cui
마싯ㄷㅏ.. 맛있네요 … 𓀿 ... 더 보기hyo_cui마싯ㄷㅏ.. 맛있네요 … 𓀿
작년 부터 산도 바람이 슬 불기 시작하더니 이제는 백화점에도 두둥둥장🌝
종류별로 먹어 봤는데 두바이 산도 진짜 피스타치오 맛 찐하고 맛있더라고요 두친자가 추천드림🧆 (1인 2개 한정)
크림도 동물성 생크림 100%라 입에 겉도는 거 1도 없었고,
과일도 당도 높고 신선함 가득🍓🥝🍊🍍🍇
과일이 안에도 가득 차 있어요 !
다가 오는 화이트 데이 때 생각 날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