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rjin520
<크레미 죽>... 더 보기cocrjin520<크레미 죽>
크레미를 자주 먹이지는 않으나
한번씩 그냥 다른 가정에서 햄, 소세지 먹이듯
저는 크레미 정돈 종종 어쩌다 먹입니다
막 유난 떠는 엄마는 아니고
제가 어릴 때 소세지, 햄, 스팸 이런 걸 안 먹고 커서
심지어 소세지 그 껍질 부분 Top3에 드는
발암물질이라고하니까..🙄
(하지만 난 호텔 조식에서 꼭 먹음ㅋㅋㅋㅋㅋ)
아이쿠 안 먹일 이유네 하고 해준 적이 소풍도시락 때만🤭
단, 분홍소세지는 어쩌다가?
두부봉도 일년에 한두번?은 해줍니다
인친님 중에 이 제조 회사 다니시는 분이 계시는데
밀가루라고 하시더라구요..ㅎㅎㅎㅎ
👉🏻 크레미 대신 건강한 걸로는
‘대게 살’ ‘대게 몸통살’ ‘대게 다리살’ 검색해보세요
이유식 하는 아이에게 크레미 먹이긴 쪼꼼 그러니까요
대게 살 죽이 순수한 감칠맛 이유식 같다면
크레미 죽은 세상 물정 다아는 속세의 맛 같달까?ㅎㅎㅎㅎ
그래서 맛있어... 맛있을 수 밖에 없어....🤪
간단하고, 맛보장이고!
라이스팟으로 죽 이런겁니다
아무짓 안하고 버튼만 누르면 정말 되는,
말로만 죽도 만들 수 있다가 아니라❌
바닥 막 다 타고 붙는 것이 아니라❌
죽을 너무 잘, 안 타게 만들어줍니다👌🏻
⭕️ 크레미 죽 ⭕️
✅ 주재료
▪️찹쌀 1컵(라이스팟 쌀컵으로, 백미도 가능)
▪️크레미 5개
▪️양파 반 개
▪️당근 조금
▪️완두콩 반 주먹(선택)
▪️소금 3꼬집
▪️올리브유 2T
▪️토핑(참깨, 흑임자, 김, 참기름)
1️⃣ 버미큐라 라이스팟 쌀컵으로
찹쌀 또는 백미 1컵을 잘 씻어 물기를 뺀다
2️⃣ 양파와 당근 다지고, 크레미는 결대로 찢어준다
3️⃣ 버미큘라 라이스팟에 씻은 찹쌀 1컵,
양파, 당근, 완두콩, 크레미 넣고
쌀컵으로 물(또는 육수) 5컵을 넣어준다
소금 세꼬집, 올리브유 살짝 추가
4️⃣ 전원 - 밥짓기 모드로 죽 선택 - 1컵 선택 - 스타트
뚜껑을 닫지 않고 시작한다
5️⃣ 완료 알림이 울리면 그릇에 담아
토핑을 올려 맛있게 먹는다
(간이 맞을 거예요, 안 모자를 겁니다)
이게 끝입니다
죽, 저을 필요가 1도 없어요
그냥 두세요
다 넣고 두세요
이유식도 당연히 가능하겠지요~!
있는 채소랑 고기 넣고, 찹쌀 넣고 돌리세요
버미큘라 라이스팟은
밥만 잘하는 것이 아니요
뭉근한 국만 잘하는 것이 아니요
부들부들한 찜만 잘하는 것이 아니요
죽까지 저을 필요없이 죽도 잘합니다😉
#똑똑하고예쁜녀석
청소 불가한 부속품이 없습니다❌
전기밥솥처럼 냄새가 날 수가 없어요❌
냄비만 씻으면 다 씻은 거니까요
바닥과 벽면까지 열이 전도되는 기기, 현대판 아궁이!
버미큘라 라이스팟 오픈 첫 날,
품절되고 수량이 얼마 남지 않아 아쉽지만
마감날까지 최선을 다해볼게요💪🏻
#지엠마키친
▪️현대판 홈 아궁이
#지엠마상점_버미큘라라이스팟 📍금요일 마감
▪️그릇
#지엠마상점_시라쿠스뉴욕 📍6월 24일 오픈
▪️죽/밥 소분통
#지엠마상점_시에로찬통 📍5월 25일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