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 전
옥수수 좋아하시는분 👋 있으시쥬? 여름 이니까 ! 🌽 옥수수소금빵 아주 맛깔나게 준비해볼까합니다앙! #옥수수소금빵 곧 출시하면 다시 피드 올리겠습니도옹! 커밍수운☝️ #많관부 #그리다빵울산#울산소금빵#달동소금빵
알록 달록한 사랑스러움이 가득한 여름 2차는 오늘 오픈 ! 화이트 배경이라 많이 타보이는데 맞습니다.. 많이 탔어요 올 여름도 길고 길 예정이니 얼리틀과 함께 하셔요..🌞🍋🥣🤍 @earllittle.kr
신고하기
최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