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adinbtok
러닝 21일차…... 더 보기aladinbtok러닝 21일차…
결국 나이키 보메로 플러스 2켤레 샀습니다 👟😂
사실 처음엔 살 생각이 없었어요.
그동안 그냥 데일리 운동화 신고 러닝했거든요.
‘100일 챌린지를 끝까지 할 수 있을 것 같다는 확신이 들면 그때 러닝화를 사자.’
이렇게 생각하고 있었어요.
그래서 오늘도 그냥 신어만 보려고 매장에 갔는데…
신는 순간 끝났습니다. 🤣
쿠셔닝이 너무 좋아서 안 살 수가 없더라고요.
제대로된 러닝화 대학교때 이후로 처음 신어본 나란 사람 ㅋㅋ🤣
와 신세계 만난 느낌!!! 세상도 좋아지고 러닝화도 좋아졌네요.
저는 지금 마운자로 맞으며 다이어트 중이고,
체중이 20키로 가까이 많이 줄긴 했지만 가끔 무릎 부담도 느끼고 있었거든요. 오른쪽 무릎통증이 있어서 제대로된 러닝화가 필요하다고는 생각하고 있었는데...
실제로 어제신고 바로 실외 러닝을 해봤는데
“아… 왜 러닝화를 신는지 알겠다.”
싶었어요.
발이 훨씬 편하고,
착지할 때 충격도 덜한 느낌.
러닝이 더 즐거워졌어요💪🏻💪🏻🏃♀️
너무 만족해서 집에 와서 고민도 안 하고
실내용으로 한 켤레 더 구매했습니다 😂
나이키어플로 구매하니 첫구매 15프로할인이네요
(나만 몰랐지 또)
결국 하루 만에 2켤레…
참고로 저는 평소 운동화 250 신는데
보메로 플러스는 255가 딱 좋았어요.
발볼 있거나 편하게 신고 싶으신 분들은 반 사이즈 업도 고려해 보세요.
러닝은 장비빨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오늘은 인정입니다. 👟✨
마운자로 12주차,
-19.6kg 감량 중.
체중은 정체기지만🥹
러닝은 계속 갑니다 💪
#보메로플러스 #나이키보메로플러스 #러닝챌린지 #러닝화추천 #마운자로다이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