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la.nhah_
58만원짜리 엑티베이터 공구하라고 제안 왔을때 ... 더 보기lala.nhah_58만원짜리 엑티베이터 공구하라고 제안 왔을때
진짜 좋은건 알겠는데 이 가격을 누가 사냐고 소리소리
질렀던 기억 ㅋㅋㅋ
58만원➡️ 9만원대, 18만원 ➡️ 3만원대 핫딜 ‼️
엑티베이터는 그냥 아묻따 고고싱이고여.
*k2에센스 쓰는 언니들 있으시면
여기 에센스도 무조건 하세요. 그거 하나 살 가격으로
4개를 살 수 있는 핫딜!
그중 왕중에 왕은 필링에센스+선크림 조합이라는거 😎
유통기한 널널하고여 ✔️
바로배송 ✔️ 무료배송 ✔️
이정도면 핫딜이라고 할만하죠??
한정수량이에요. 끝나면 없어요!!!
#독일언니_핫딜
#선크림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