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vve_design.lab
⠀... 더 보기mvve_design.lab⠀
엄마 집 갔다가 과자 적발했어요 🚨
“과자 내가 산 거 아니야, 외숙모가 사줬어” 😂
엄마 이 해명 진짜일까??🫠
뺏기만 하면 또 드시니까 대신 드릴 거 가져갔어요.
넛인쉘 마카다미아-껍질 째 오는 거라 직접 까먹는 형태거든요.
마카다미아가 지방 함량이 높아서 산패가 잘 되는 견과류인데,
껍질 째 있으면 까는 순간까지 신선도가 유지돼요.
그래서 맛이 진짜 달라요.
엄마 반응 보세요 — “신선해, 찐내가 안 나, 맛있다” 👀
“오우 잘까지는데~”
나보다 더 좋아하심ㅋㅋ🥜
아이들도 잘 먹고,
견과류 좋아하시는 부모님 드리기도 딱이에요.
부모님들 보면
식사 후나 저녁쯤 자꾸 단 거 찾으실 때 있는데
그럴 때 무조건 못 드시게 하는 것보다
과자 대신 이런 고소한 간식으로
한 번 바꿔드려보는 것도 괜찮은거 같아요.
지금 공구 중이에요.
4봉 / 6봉 / 10봉 / 16봉 구성 있고,
소포장이라 가방에 넣고 다니기도 좋아요.
프로필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