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_o_o_oy
나오자마자 품절시킨... 더 보기j_o_o_oy나오자마자 품절시킨
😀토닝앰플
이것이 리유!
토닝앰플 후기입니다
어젯밤 세안하고 스바토너 후
토닝앰플 좀 많이 사용해봤습니다
그리고 중간에 화이트풀 추가로 사용하면서 디바이스(풀x자) 데일리모드로
레이어링하면서
오른쪽 왼쪽 150샷씩 하고 파티+세멘 올리고 레이어링하고
자고 일어났더니 쵹쵹하고 맑은 피부톤이 나오더라구요
궁금한 마음에 세안하고 스바하고 아줄렌 칙칙 후
세면데일리만 바르고 잠시 업무차 사무실에 들렀는데 광광하고 맑은 피부톤이 지금까지 유지되요~~
제가 잡티도 많고 모공부자라
40대가 넘으면서 피부에 좀 신경을 많이 쓰게 되는데
비타민앰플 한참을 고민하게 되더라구 딱 이거다하는 느낌이 없어서 그냥 그랬거든요
근데 요거 제 맘에 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