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aznng.grace_mag
.... 더 보기amaznng.grace_mag.
사실 이 메뉴는
조금 더 테스트해보려고 했어요 🧐
근데
강릉까지 X마루 라떼 마시러
두 번 다녀온 언니가
“왜 안 팔아?”
“이건 당장 팔아야지”
라고 해서 출시했습니다 🫶🏻
(10년 만에 원샷한 라떼라니… 🤍)
초당옥수수 베이스에
에스프레소, 그리고 단짠 크림까지
(100% 동물성 생크림 사용해요☁)
크림라떼 좋아하신다면 진짜 강추 .ᐟ
배달도 열어두었으니
금요일 점심 당충전 시원하게 하고 시작하세요 😋💛
#조치원케이크 #세종케이크 #오송케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