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d.beju
어제 저녁 먹고나니까 ... 더 보기mood.beju어제 저녁 먹고나니까
반찬이 똑 떨어졌드라고요
오늘 새벽6시 인나서 후딱 반찬 5가지 만들었어요
유찬이는 보통 싹싹 비우고 가는데,
유경이는 이 세상에서 제일 맛있게 먹는 거 같더니만
막상 나가고 보면 밥이 신기하게 그대로에요? ㅋㅋㅋ
결국 그 밥은 제 차지임요..ㅋㅋㅋ
저 어렸을 때 학교 갈라고 준비하고 있으면
엄마가 쫓아다니면서
김 싸서 먹여주고
국 말아서 먹여주고 그랬는데 ㅠㅠ
엄ㅁ ㅏㅠㅠㅠㅠㅠㅠㅠㅠ
엄마 보고 싶길래
점심에 엄마 가게 가서 해장국 먹고 왔어요😭
엄마가 부평에서 뼈해장국집 하시거든용
꽃길뼈해장국!!!
놀러 오세요 제가 서비스로 제육볶음 챙겨드릴게요❤️
그리고 오늘 유유댁이 또 차기작 제작중인다라이 채반쎄뜌 3D물이 나와서
디자인이랑 실제 예상크기 보고왔는데
제가 사용하며 불편했던 점
개선 아이디어가 잘 적용됐더라구요!
이제 이 대형 스텐 제품을 무연마로
진행하는 과정이 까다로운데
그 부분도 야무지게 해내서 만들어 오겠습니다!! 기를 불어 넣어 주쉐효❤️
아자아자 화이팅!!!
오늘 만든 반찬 5가지 레시피는
내일 하나씩 자세하게
게시물로 정리해서 올려드릴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