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hdme_and_life
긴 연휴 잘 보내셨어요?... 더 보기jjhdme_and_life긴 연휴 잘 보내셨어요?
일 년 중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날이였네요!
엄빠는 조금 지치지만 웃음소리 가득한 하루라
에너지가 샘솟는 기분이였어요 😊
유독 쥬니어들이 많은 베라에서
S ~ JM 까지 단정하고 힙하게 입기 좋은
아이들로 준비해 왔어요.
특히 니트류는 사이즈가 한정적이라 늘 아쉬웠는데,
니트 전문 공장을 보유하고 있는 Bello 에서는
전 사이즈 그대로 만나보실 수 있어요.
고슬고슬 한 여름에도 입기 좋은 가디건류까지
함께 준비되어 있으니 천천히 둘러봐주세요.
베이직한 아이템들이 많아 어떤 제품과 코디해도
예쁜게 너무 많아요!
사이트에서 모두 만나보실 수 있어요.
.
.
#베베드라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