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텀블러
fullorchids_shop
1일 전
늘 안본눈 했던 냉장고 🫣 요즘은 무광 많이 하던데… 즈희집은 유광이거든요… (비스포크 1세대ㅋㅋ) 이쁜데 참 자국이 많이 나요 그래도 코팅 한 번 해두니 든든해요🫶🏻 이제 관리 횟수 좀 줄겠죠? 😁 —— 💧코팅제는 발수효과도 있어서 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