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내나는카라티
ding__03
3일 전
셀프웨딩 찍는 예비 부부💍 feat.사투리강쥐🐶 노을공원에서 촬영을 끝내고 떠나려던 참에 강아지와 함께 셀프웨딩을 촬영하고 있는 예비 부부를 만났어요😄 꼬순내 펄펄 날 것 같은 강아지와 노을진 노을공원? 이건 못 참지💦 바로 달려가서 말 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