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olabel
🤳🏻“화이트”라고 남기면 바로 할인전송... 더 보기chiolabel🤳🏻“화이트”라고 남기면 바로 할인전송
마감전에 마지막 안내 드릴게요~!
이번 여름 마지막 발송이라
좋은 기회라서 맛난 식빵 쟁여두세요😊
택배는 숙성된 단맛과 버터 향이 최고조일 때이니
바로 드시면 되어요 처음엔 생식빵 그대로 즐기시고
다음에는 토스트나 샌드위치로 만들어 드세요♥️
냉동 보관했다가 에어프라이어에 살짝 구워도
드셔보세요 너무 맛있어오!!!ㅎㅎ
버터향이 솔솔나고 짤깃!! 식빵이 거기서 거기지?
꼭 드셔보세요! 마트식빵과는 다릅니다
화이트리에 생식빵과 잼은 매일 생산되는 수가
정해져있어서 현재 바로 출고날은 다 나갔고
다음주 배송 조금 기다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