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dwily_bake
🍈... 더 보기minidwily_bake🍈
⠀⠀⠀⠀⠀⠀⠀⠀⠀⠀⠀⠀⠀⠀⠀⠀⠀
진짜루 오눌 날씨에
시워우우어우어어어어언한 멜론 한조각이면
그래도 내 인생 살만하다 ~
싶은 기분 느껴지더라고요???...
(물론 로또 희망은 여전히 잃지 못함ㅋ)
진짜 진짜 달고, 부드럽고, 쫀듹하기까지 함..
일반 멜론이랑 정말 아예 달라요🥹
멜론 잘못 걸리면 물비린내 + 맹맛 나는경우 많은데
제가 소개하는 이 멜론은..
향이 너무 진해서...
한입 한입 먹을 때 마다 신기하달까요
어떻게 이럴 수 있지? 싶은...!
커피로 비유 하자면
얼음 다 녹은 아이스라떼 마시다가,
누가 아이스라떼 한 잔 선물로 가져와서
그거 한 입 쪼오옵 먹으면 느껴지는 그 만족감!
뭐 고런 농도의 차이...
근데 맛은 이제 바리스타 챔피언이 내려준 라떼🤣
노을멜론이 진짜 딱 그래요
한번 맛보면 초록색 멜론은 취급 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