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전
오늘의 수업은 - 꿀고구마치즈케이크 - 얼그레이밀크티 또또뵙는 사장님과 ! 평소 케이크 조각으로 컷팅하는게 어렵다하셔서, 조금 굳혔다가 잘라 완성했어요💛 뽀얀치즈케이크 위로 제누와즈와, 고구마크림의 단면이 너무 예뻐요!😃 꾸덕한 치케와...
무타공으로 달 수 있는 대나무발 발견했어요 🌿 햇빛은 은은하게 들어오고 집은 훨씬 시원해 보여요 ☀️ 여름 분위기 제대로 살려주는 감성 인테리어템 🏝️✨ 💜 댓글에 '시원' 남겨주세요~ 🩷 팔로우하셔야 오류 없이 받으실 수 있어요 ❤️ 프로필 ...
신고하기
최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