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전
SIGNATURE CLASSIC 10-11mm #이베르래쉬 울 고객님 눈에 딱 맞는 컬 & 길이를 찾아버렸다옹 .. 🖤 현재 이벤트 중이라 할인받구 예뻐지구 .. 일석이조 아니냐면서요 ㅠㅠ 달려오세효효효 👼🏻🖤🖤 ______________...
그냥 편하게 입으려고 꺼낸 티셔츠인데 오늘 왜 이렇게 예쁘냐는 소리 들었어요 흐흐..🤭 깔끔하고 낙낙한 실루엣인데 움직일 때마다 소매 트임 사이로 어깨랑 팔 라인이 언뜻언뜻 보이는 게 그렇게 예뻐 보여요..🤍 대놓고 파인 옷은 부담스러운데 이런...
신고하기
최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