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jiui_s
팔로워 5,724명
오픈 9일전 기타

데켓 오발팬

7/1(수) 오픈
mijiui_s 리조또 밖에서 사먹는거 아깝지 않아요? 외식 메뉴중 아깝다고 생각하는 음식 뭐 있으세요?😊 제가 밖에서 사먹는 게 아깝다 생각하는 게 파스타랑 리조또 종류인데 은근 가격도 비싸고 집에서 만든게 더 맛있을 때가 많거든요. 그래서 거의 만들어 먹는 편인데 재료만 듬뿍 넣어주면 훨씬 맛있어요 쌀을 볶지않고 밥 한공기로 만들면 훨씬 간단해요 ✔ 재료 밥 한 공기, 양송이 2개, 베이컨 3줄양파 1/4개, 다진 마늘 1큰술 우유 200ml, 물 100m 야채분말육수 1포 얼린생크림1조각 슬라이스 치즈 2장, 소금, 후추 1️⃣ 올리브유에 다진 마늘 먼저 볶아준다 2️⃣ 양파, 양송이, 베이컨 넣고 볶아준다 3️⃣ 우유 200ml + 물 100ml 생크림 한 덩어리 넣어주세요.(생크림 없을 땐 우유 50ml 정도 추가) 4️⃣ 밥 한 공기, 분말육수 1포, 슬라이스 치즈 2장 넣은 뒤 소금, 후추로 간해주세요. 5️⃣ 쌀알이 퍼지게 약불에서 푹 끓여주면 꾸덕하고 고소한 크림 리조또 완성 🤍 ✨ 생크림 먹다 남은건 실리콘틀에 얼려놔요. 이렇게 한 덩어리씩 얼려두면 파스타나 리조또 만들 때 써보세요 감칠맛을 위해서 야채분말 육수 1포 넣으면 맛이 훨씬 좋아져요. 파스타나 리조또 같은 음식은 담는 그릇이 중요하잖아요 데켓은 팬 자체가 예뻐서만들어서 바로 식탁 위에 올려도 레스토랑 분위기가 나요😊 요즘은 리조또나 파스타 만들때는 데켓 오발팬만 꺼내쓰고 있어요 📌데켓은 지금 공구 진행 중이니 궁금하신 분들은 프로필 링크 누르시면 확인하실 수 있어요 @yorimoa_log 날도 흐리고 이런 날은 국물요리도 좋지만 꾸덕한 리조또도 든든하고 맛있네요 :) #크림리조또#초간단리조또만들기#집밥레시피

9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