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cy_only_life
📥댓글에 "나도" 남겨주세요❤️... 더 보기oncy_only_life📥댓글에 "나도" 남겨주세요❤️
저 이것 때문에 진짜 충격받았어요
대학생 때 알고 지내던
부잣집 언니를 오랜만에 만났는데
눈썹이 너무 자연스럽고
입체감이 살아있는 거예요
언니 눈썹 문신 새로 했냐고 물었더니
야 나 이거 그냥 그린 건데 하면서
가방에서 슬쩍 내밀더라고요
사실 저도 눈썹 문신 했었는데
결이 다 지워져서
뭘 해도 계속 뭉개져 보였거든요
반신반의 하면서
스치듯 가볍게 그려봤는데
3D처럼 입체감이 확 살아나면서
얼굴에 생기가 도는 거 있죠?
심지어 땀에도 끄떡 없다길래
완전 믿음이 가더라구요
남자친구도 얼굴에 뭐 한거냐고
왜 갑자기 예뻐 보이냐고 하던데
댓글에 "나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