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co_house_
요즘 계란찜 끓일 때마다 ... 더 보기rsco_house_요즘 계란찜 끓일 때마다
요 뚝배기 찾게 되더라구요
전자렌지도 가능하구 끓여놓으면
끝까지 따뜻하게 먹을 수 있는 게
생각보다 차이가 크더라구요~
특히 밥 먹다가 식는 거 싫은데
이건 마지막 한 숟갈까지 온도 유지돼서
그게 제일 만족이에요
요즘은 찌개뿐만 아니라
간단하게 솥밥도 해먹고
찜요리도 한 번씩 올려보는데
하나로 이것저것 되니까
자꾸 손이 가는 느낌
주방에 하나씩 두는 이유가 있네요🙂
🩶 [모리다인 인덕션 뚝배기]은
이루홈 상단 '프로필 링크'를 클릭해 확인하시거나,
댓글 남겨주시면 링크전송해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