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ypoint_456
72kg 였는데 68-69kg대로!... 더 보기kiypoint_45672kg 였는데 68-69kg대로!
핵심은 따로 식단이나 운동을 하지 않았다는 것 !!
저도 진짜 또오오옥같이 먹고, 마시고 하는데
62kg에서 더 더더 먹으면 먹는대로 찌더니
잇츠컷 챙겨먹기 시작한 뒤로는 거의 4년 넘게
58-59kg대가 유지가 돼요 !
여기서 막 더 감량되거나 그러진 않을거에요
왜냐면 살빠지는 마법의 약은 아니기 때문에!
그치만!
카테킨으로 분명 줄어드는 체지방량이 있다는거죠!
또 화장실을 너무 잘 가게되면서 묵은변이 싹 빠짐..
그래서 어느정도 무게가 줄어들고 똑같은 생활을 해도
그정도의 몸무게가 늘 유지가 되더라구요
똑같이 먹고 마시고 운동없이도
칼로리컷팅 성분을 먹느냐 / 아니냐 는 차이는 분명 있습니다!!!
근데 만약 없다쳐봐요??? 그래도 손해가 아님....
매일 매일 비타민ABCDE 100%
피로회복에 좋은 비타민B는 1000% 이상 고함량 !
면역에 필수인 미네랄, 아연 까지 100% 챙겨먹은거니까요😎👍🏻
#잇츠컷 #잇츠컷공구 #칼로리컷팅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