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lo_vely
팔로워 1.4만명
2일차 건강기능식품

인테리어 공사

3
6/24(수) 오픈
telo_vely _ 처음에는 오팀장 말처럼 돈 많이 쓰지 않으려고 도배만 하고 들어갈려고 했었거든요. 근데 울퉁불퉁하고 낡은 장판을 보니까 바닥도 새로 해야겠더라고요. 그 얘기를 오팀장에게 했더니 그럴 거면 전기도 하라고 하더라고요. (점점 늘어나는 인테리어) 결과적으로 돈은 조금 들었지만 전기, 도배, 마루 공사한 거 정말 잘한 거 같아요. 진짜 오래된 집인데 이 세 가지만 딱 하니까 새집 같더라고요. (물론 자세히 보면 오래된 집이 맞습니다! 안 고친 곳들도 있어서, 셀프로 조금씩 고쳐가려고요) 그나저나 저 전체 인테리어했으면 결정할 것도 너무 많고, 주변 이웃들에게 피해를 준다는 생각에 진짜 스트레스 받았을 거 같아요. 흑흑 또 공사하면서 제가 이런 걸 전혀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도 알게 된 거 같아요. *오팀장이 작년에 인테리어를 해서 여러모로 도움을 많이 줬는데 오팀장 덕분에 수월하게 공사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오래 살고 볼 일이네요! 호호) 📣업체 정보는 오키로 인스타 프로필 링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25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