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전
아 이거 아주 맘에들었으!!! 메쉬로 레이어링되어있는 이런 디테일이 노티카만의 시그니쳐 그래픽이 아주 예쁘답니다! 이건 벌써부터 아시는 분들은 미리 구매하셨고 요즘 초도물량은 터지면 2시간 컷으로 다 끝납니다 ㅜㅜ 요거 강추드려요 :) . . ...
제가 진짜 수년째 떨어지면 사고 떨어지면 사는 한살림템 모아만들어봤어요❤️ 모으다보니 거의 냉동템 🙈 👍 한살림은 레토르트로 만들어버리기보단 냉동 콜드체인 시스템이 잘 되어 있어 얼려버리는것 같아요 🌿저도 새로운 도전도 하고싶어 써보고 만족하신...
신고하기
최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