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resuh_52
팔로워 2.1만명
6/24 마감 패션/잡화

반미 샌드위치

6/22(월) 오전 11시 ~ 6/24(수) 까지
puresuh_52 “-23kg 감량한 동생이 요즘 제일 자주 해먹는 샌드위치예요 🥪💛 제가 반미를 진짜 좋아하는데… 다이어트 중엔 괜히 멀게 느껴지잖아요 🥲 근데 이건 진짜 속세의 맛 제대로입니다 !! 별거 안 들어갔는데 짭짤하고 아삭하고 살짝 매콤해서 한입 먹으면 “와… 이건 또 해먹는다” 싶어요 빵은 신라명과 호밀빵 사용했고 에프에 5분만 구워주면 겉바속촉 완성 ! 소스는 마이노멀 마요네즈 + 청정원 저당 칠리소스 조합 💛 야채는 상추, 깻잎, 고수 넣었는데 동생 말로는 양배추 넣으면 훨씬 맛있대요 !! 단백질은 한끼통살 닭가슴살 스테이크 갈비맛 넣었는데 이 조합이 진짜 킥이에요… 다이어트 음식인데도 “나 지금 식단하는 거 맞나?” 싶은 맛 🤣 이렇게 맛있게 먹으면서 천천히 오래 가는 다이어트가 결국 유지도 되더라구요 💛 맛있게 먹고 살빼요 우리 🫶”

16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