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ti_brllo
#제이맘테이블... 더 보기atti_brllo#제이맘테이블
우리집 이씨들은 유난히 튀김을 좋아해요.
특히 👨🏻큰이씨는 이튀김으로 개명해야 할 판 🫣
봄엔 두릅 튀김 꼭 해 먹는데...
새우튀김을 함께 하는게 정석입니다.
새우향 나는 두릅 튀김 진짜 맛있거든요 😊
새우부터 튀기고,
그 반죽에 새우가루 한스푼 더 넣어 두릅 튀겨요.
새우튀김은 크로켓소스에,
두릅튀김은 산들소스에 찍어 드세요😊
크로켓소스 / 산들소스
#김미정의요리담다 @yoridamda (프로필에 링크 있어요)
오늘 출시된 바질페스토도 같이 데려 가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