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_aede
퇴근하고 오늘은 꼭 다이어리 써야지 했는데... 더 보기ra_aede퇴근하고 오늘은 꼭 다이어리 써야지 했는데
씻고 누워서 스크롤만 내리는 모습에
약간 현타온 적.... 있을까요...?
혼자 하기 어려운 사람들..
온라인에서 모여서 같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모임을 만들어봤어요!!
어드민 나이트 저와 함께해요💙💙
5월을 시작으로 꾸준히 운영될 예정이고
”꾸준히“하는 것에 자신 있는 사람으로서
잘 이끌어나가볼게요-!
📌 매주 월·수·목 밤 10시
📌 네이버 웨일온 화상 + 오픈채팅 인증
📌 소수 정예 선발
자세한 내용은 블로그 참고해주세요 🔗
#자기계발 #각할모 #습관 #갓생 #어드민나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