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시간 전
#숙이네집밥 광고 비오는 날 육전 부쳤어요 고소한 향 맡으며 부치면서 집어 먹는 맛이 좋아요. 깻잎 붙여서도 그냥도 부쳐봤어요. 부채살 홍두께살로요 육전 김밥도 2줄 쌌습니다. 우둔살로는 불고기 양념해놨어요 일한김에 호두조림 진미채 무침 우엉...
나 진짜 한달에 한두번 마실까말까인데 오늘 뱅울이 등교 좀 일찍해서 바로 받아가려고 싸이렌으로 주문했는데 오전 8시 20분에 17번째 .. 다들 바쁘네..... 아침엔 안되겠당 ㅋㅋㅋㅋ #슈크림폼라떼
신고하기
최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