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mbd.home
뜨거운, 태양을 피하고 싶었룩 필요해... 더 보기dambd.home뜨거운, 태양을 피하고 싶었룩 필요해
저는 좀 신경쓴 티 나는 옷을 좋아해요.
그래서 캠핑 갈 때도 편한 기능성 활동룩보다는
머리 안감고 세수 안해도 외출티 팍팍 나는
그런 옷을 좋아해요♡
눈 뜨자마자 애들 챙기느라 정신 없지만
옷만 살짝 챙겨입어도
잘 갖추고 사는 기분이 들어서 그게 좋더라고요.
요즘 태양이 너무 뜨거운데
루즈핏은 너무 등발 부각되거나 흘러내리거나
핏 살아있는건 낑겨서 갑갑해가지고
그냥 햇빛 다 맞으며 다녔던 야생의 날들이었어요🥹
근데 이 플리츠 가디건
키 173에 77사이즈에
특히 상체발달형으로 어깨랑 팔뚝이 참 튼실한 저에게도
너무 잘 맞고 고급진 무드가 흘러요🩵🤍
여기 브랜드 옷이 다 플리츠소재인데
지금껏 만난 플리츠옷들과 소재감과 마감이 달라요.
정말 가볍고 부드러운데 플리츠 특유의 복원력과 텐션이 너무 좋으네요🧡
올여름, 땡볕 캠핑장이든 물놀이터든
갑자기 만나는 쎈 에어컨바람이든
모두에게서 지켜져보고싶어유 ㅋㅋㅋㅋㅋ
제품 궁금하시면 프로필링크에서👀
10%할인링크 받길 원하시면 댓글주세요.보내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