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vabongmom_
여러분 저 살 좀 빠졌어요!... 더 보기_vabongmom_여러분 저 살 좀 빠졌어요!
얼굴에 턱선도 좀 생기고!!!
브라후크가 한단 줄었어요~!!
이게 진짜 신기한게
배는 덜고픈데! 에너지는 생겨서
엄마랑 아침마다 만나서 한포씩 먹고
집청소도하고~ 난리났어요
주변에 무한 홍보중 ㅋㅋㅋㅋ
해인감비환 먹고 ~ 야식 딱 끊어버렸어요
한 달 먹어본 느낌은
확실히 식욕이 줄어들어서 야식이 끊겼구요
밥양도 좀 줄었어요
그런데 이상하게 힘은 더 나서
완전 만족중
엄마는 드시고나서 낮잠이 줄고
그대신 산책을 하고 싶어지셨다고 하셨어요 !!
그래서 결국 한달분 추가주문!
(소곤소곤) 전 먹고나서 팔다리 저림도 줄었어요 왜인진 모르겠어요!!!
원래 감비환 효과인가요? 아시는분 알려주세요
#감비환후기 #다이어트기록 #다이어트소통 #다이어트
#해인감비환 #체중감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