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ly_stgrys
환절기만 되면 어른도 피부 당기는데... 더 보기elly_stgrys환절기만 되면 어른도 피부 당기는데
아이들은 피부 장벽이 더 약해서 더 심하잖아요 😢
뽀물이가 계속 얼굴 비비고 빨갛게 올라와서
자꾸 얼굴을 비비더라구요 ㅠㅠㅠ
고민하다가 릴스에서 자꾸 보이던
✔️ 오울루 버치 아토 크림으로 바꿔줬어요
✅ 피부 자극지수 0.00
✅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
✅ 무향 · 무자극
바르고 나서 바로 촉촉해지더니
빨갛게 올라온 것도 3일 만에 진정 됐어요 🙌
나중에 알고 보니까
약사 추천템에 올리브영 1위, 화해 1위 했던
제품이더라구요 🏆
구매링크 궁금하신 분들
댓글에 "궁금해요" 남겨주세요!
바로 보내드릴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