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nively
썬크림 바르는데 왜 거뭇하게 그을리고,... 더 보기datnively썬크림 바르는데 왜 거뭇하게 그을리고,
기미는 자꾸 올라오는지! 이게 팩트예요!
3시간마다 500원 동전크기만큼 사용하고 계세요?!
못하시면 딱 한번반 펌핑해서 바르는 '압토솔'이 답!
⚠️ 발림성 좋은, 눈시림 없는 썬크림이 가장 좋은거라 생각하셨나요?! 저도 그랬어요..
근데 우리는 썬크림 발라도 자외선을 완전차단하지 못했던
제품을 사용하고 있었던거죠..!
🔻동일 최고의 스펙 SPF50+,PA++++!
결과는 믿을수 없을 정도로 지금껏 얼굴이 군데 군데
거뭇해지는 이유였던거! 기미가 올라온 이유 역시 동일해요!
🔻많이 발라도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갈라지고 뭉쳐서
결국은 거뭇해지는 부분이 생기는거고요!
🔻세계최초의 4세대 썬크림 무려
'무금속 캡슐 유기자차 썬크림! 혁신적인 캡슐 선크림으로
완벽차단은 물론 에어리스 특허 용기로 산패.광패. 걱정❌️
🔻500원 동전만큼? 아니요! 진짜 적은 용량으로
싹 바르시면 완전차단 되는 그런 썬크림!
⚠️효과없는 썬크림 이유가 있었어요..
지금부터는 제대로 된 썬크림으로 자외선 완전 차단하시고
피부를 숨쉬게 하자고요!
프로필링크에서 최저가 구매하시고,
구매인증해주시면 3분선택해서 30g 본품 드려요!
썬크림..제발 이거로 쓰자고요! 덕지덕지 바르는 썬크림
이제 그만✋️ 우아하게 소량바르고 완벽차단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