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전
군기란와쏘요~~~~ 우리집N년차,,정기배송수준으로 사먹는집^^^ 이집계란 진짜마싯서옇 ㅎㅎㅎ 우리집남자때문에 계란은 정말 지겹게 사보고 여기저기 다먹어봣지만요 군계란은 여기가 젤 마싯서요!!!!🤙🏻🤙🏻 비린맛도 하나도없고 퍽퍽한거 하나도업꼬 담백...
특별한 기념일을 보내는 법!! 보내주신 피규어 올려서 준비해드렸어요🖤 . . 🕯️예약및 문의는 카카오채널에서 가능합니다 (카카오채널 cheminer 검색 또는 인스타 프로필 링크 클릭)
신고하기
최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