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ito_bakery
팔로워 7,898명
5일차 식품

노란 과일

22
6/18(목) 오전 10시 오픈
btito_bakery 이 과일, 저 진짜 살면서 처음 먹어봤어요. 친구가 맛있다며 싸왔는데 뚜껑 열자마자 단내가 확 올라오더라구요. 한입 먹었더니 과즙이 톡 터지면서 망고처럼 달고, 살구처럼 새콤한 맛이 나는 거예요. 처음 먹어보는 오묘한 맛이 우리 아들이랑 엄마도 맛보여주고 싶더라구요. ✔️ 망고처럼 달달한 향 ✔️ 살구처럼 새콤한 맛 ✔️ 입안에서 톡 터지는 과즙 ✔️ 후숙해서 차갑게 먹으면 더 상큼달콤함 알고 보니 5월, 6월에 잠깐 나오는 귀한 제철 과일이라 흔하게 못 먹는대요. 한정판매라고 해서 저도 얼른 주문했어요. 이 노란 과일 궁금하면 댓글에 “톡” 남겨주세요. #제철과일 #여름과일 #노란과일 #과일추천 #디저트과일

4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