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ito_bakery
이 과일, 저 진짜 살면서 처음 먹어봤어요.... 더 보기btito_bakery이 과일, 저 진짜 살면서 처음 먹어봤어요.
친구가 맛있다며 싸왔는데
뚜껑 열자마자 단내가 확 올라오더라구요.
한입 먹었더니 과즙이 톡 터지면서
망고처럼 달고, 살구처럼 새콤한 맛이 나는 거예요.
처음 먹어보는 오묘한 맛이
우리 아들이랑 엄마도 맛보여주고 싶더라구요.
✔️ 망고처럼 달달한 향
✔️ 살구처럼 새콤한 맛
✔️ 입안에서 톡 터지는 과즙
✔️ 후숙해서 차갑게 먹으면 더 상큼달콤함
알고 보니 5월, 6월에 잠깐 나오는
귀한 제철 과일이라 흔하게 못 먹는대요.
한정판매라고 해서
저도 얼른 주문했어요.
이 노란 과일 궁금하면
댓글에 “톡” 남겨주세요.
#제철과일 #여름과일 #노란과일 #과일추천 #디저트과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