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elier_zaneewle
🗣️ 댓글에 “ 반반 ” 남겨주시면 ... 더 보기atelier_zaneewle🗣️ 댓글에 “ 반반 ” 남겨주시면
Dm 으로 구매링크 보내드릴게요 !
골드키위와 레드키위를 반반씩 / 한 종류만 먹기엔 아쉬운 맛
산뜻함과 단맛의 균형을 맞췄습니다 🥝
각각의 특징이 과하지 않게 살아 있어 -
한 번에 비교하며 즐기기 좋아요 / 달달 상큼
가볍게 드셔도 좋고,
요거트 / 아이스크림 / 토핑 디저트로도 최고
남녀 노소 어르신들 모두 드시기 좋은
레키반 골키반 제철인 지금 제일 맛있게 드셔보셔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