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전
🍀 암환자인데요,, 친구가요 여기 고기는 맛있다고 잘 먹었어요 ✨️ 정말 다행입니다 정말요,, 저희 고기는 이베리코만 취급하고있어서 환우분들이 잘 드시는 돼지고기입니다 * 저는 아침부터 삼겹살 먹을 수 있는 생선 <<<<<< 극고기파인...
따로 홍보는안했지만 지금 주문량이많은 맨투맨이에요! 얇고탄탄한 소재라 지금부터 여름에도 입기좋아요:) ☀️
기미잡티 안생기게 하려면 한달에 선크림 한통,한통반은 기본 한달에 선크림 몇통씩 쓰시는지 체크해보세요! 그리고 선크림 뚜껑열고 3개월 지나면 과감하게 폐기하기 기미에는 피니쉬로션으로 선케어 하세요 재생기능이 추가된 색소차단 기능성 선크림이라 ...
신고하기
최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