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liese.be
팔로워 9,684명
3일차 패션/잡화

모찌리도후

5
6/25(목) 밤 9시 오픈
_liese.be 👉🏻 댓글에 '나도' 남겨주시면 정보 보내드릴게요 ❤️ 팔로우하시고 댓글 남겨주셔야 오류없이 발송됩니다 🔗 프로필 링크 No. 84번에서 바로 확인도 가능해요! 프로필 바로가기 @nutemlla 여러분 이거 아세요? 제가 이자카야 가면 맨날 시켜 먹는 모찌리도후인데 알고 보니까 이거 만드는 거 엄청 쉽더라구요? 칡전분이 베이스라서 성분도 안심인데 탱글탱글하고 쫀득하고 고소해서 아이한테 만들어줬더니 푸딩인줄 알고 간식으로 너무 잘 먹어요 칼로리도 부담없어서 야식 술안주로 딱이에요 댓글에 모찌 남겨주세요

2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