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ewonsfop
퇴근하고 집 와서 반찬 꺼내 먹으려면... 더 보기daewonsfop퇴근하고 집 와서 반찬 꺼내 먹으려면
반찬통 하나씩 다 꺼내야 해서 은근 번거롭잖아요. #광고
저도 그게 귀찮아서 대충 먹거나
냉장고 문만 열었다 닫았다 했는데
이건 한 번에 꺼내기 편해서 손이 자주 가더라고요.
툭 밀면 쓰윽 열리고
착착 쌓이니까 냉장고 안도 한결 깔끔해지고요.
반찬은 물론 그릭요거트 토핑 담기에도 좋아서
요즘 제일 잘 쓰는 주방템 중 하나예요 👀✨
저희처럼 2인가구나 1인가구한테 완전 추천 ..👍
#bykoo의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