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tapat_kk
팔로워 4.7만명
마감 8일전 홈인테리어

고등 진도표

6/27(토) ~ 7/5(일) 까지
pitapat_kk 나 이제 업데이트 간간히 하면서 상담을 빙자한 수다타임을 즐기며 맘편하게 릴스도 좀 올리고 놀려고 했눈뒈!!!! 난 또 생각지도 못한 큰 응원에 힘이 나버렸고.. 다된밥에 포기하고 학원 보내버리실까바 또 내 똥줄이 타고 있음을 발견..🥲 휴식은 잠시 미뤄둬야겠습니다. 주호 입시 시즌 시작이라 얼마나 걸릴지 날짜 약속은 하기 어렵지만- 주호가 했던 과정이 아직 머리속에 남아 있는걸 보니 고등도 할 수 있을거 같아요. 인간이 못하는게 어디있겠습니까. 안하는거지!!!!!!!! 심지어 한번 해본거자나??? 내가 왜 못해??? 반말 아닙니다. 혼잣말입니다. 고등진도표 짜려고 도전해보신 분들은 아실거에요. 정말 첫장부터 넘어가지질 않아...😳 제목도 구성도 단원도 다 다르고 인강도 다 다르곸ㅋㅋㅋㅋㅋ 그렇다고 있는 인강으로 쉽게 가려니 개념원리밖에 방법이 없고.. 다들 정석을 본다던데 이걸 하고 그걸 또 볼 시간이 있으려나 싶고- 처음부터 정석으로 해보자니 목차부터 이건 뭐 어쩌자는건가 싶은 상황-😶 중등 진도표에서는 쉬운 구간을 뒤로 두고 어려운 걸 먼저 풀리는 구간이 있어요. 에이급 원리해설 A스텝이랑 블라 스텝2가 그래요. 그걸 다 하고나서야 에이급 C스텝을 빠르게 풀립니다. 편한길 놔두고 굳이 왜 이러는 걸까요? 계단식으로 매끄럽게만 이어지는 구성은 최상위 s를 풀리는 것과 다름 없어요. 쉬운 흐름만 따라가다보면 단순 암기한 것을 '아는 느낌'으로 착각하기 쉽거든요. 중간에 막혀서 뚫고 가야 하는 구간을 줘야 배운 개념을 끌어다 연결 하는 과정에서 구조적으로 이해를 할 수 있게 되고 그게 실력향상으로 이어지게 됩니다. 정승제쌤이 그래요. 세~상 쉬운걸 세~상 상냥하게 알려주다가 갑자기 모의고사 4점짜리 던져주고 자 이제 넌 이것도 풀 수 있어 😃 하는 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랏ㅋㅋㅋㅋㅋㅋㅋㅋ 고등에서는 그 유명한 일타강사 맛도 좀 봐야죠😘♡ 중등심화까지 이 정도 해온 아이들이라면 이렇게 공부하는게 맞다고 봅니다. 고등 진도표도 주호 했던 그대로 갑니다. 정승제강의 - 정석 - 쎈 - 고쟁이 - 블라 교재야 뭐 이 또한 황소의 영위를 이어보겠다며 내가 얼마나 수많은 삽질과 고민을 해서 골랐겠어요. #주호네고등수학 에 제 모든 삽질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완주시 안정적인 1등급을 받게 되는 커리이고 중등 진도표 심화까지 잘 해온 친구들만 가능합니다. 중등 끝나고 한번 더 다지고 싶은 친구들은 오답 돌리면서 에이급 리미티드 풀어보고 계세요.♡ 설마 여기다가 '고등진도표' 댓글 다는 사람은 없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통수학 #집공부 #혼공 #고등선행

23일 전

고등 진도표 공구 피드현황

23일 전

나 이제 업데이트 간간히 하면서 상담을 빙자한 수다타임을 즐기며 맘편하게 릴스도 좀 올리고 놀려고 했눈뒈!!!! 난 또 생각지도 못한 큰 응원에 힘이 나버렸고.. 다된밥에 포기하고 학원 보내버리실까바 또 내 똥줄이 타고 있음을 발견..🥲 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