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전
🥒🥦🧅🥕 6월 제철 채소들, 이왕이면 무농약 이상으로 텃밭에서 채우세요. 선거휴무 이슈로 6월의 텃밭은 오늘부터 출고거 시작되어요. 그래서 주말까지 진행할게요. 유기농 햇양파, 오이로 샐러드, 양파 장아찌, 오이 김밥 해드시고 무농약 방울 ...
비는 제주만 오는건가.. 며칠째 🌧️🌧️ 비오는 날엔 온温소바. 냄비에 닭다리살 구운뒤 물 400ml, 치킨스톡1t, 미림1T, 쯔유3T, 대파 넉넉히 넣어준뒤 팔팔끓여 모밀면에 붓고 후추 뿌려 완성 🍜 👍🏼👍🏼👍🏼 비오거나 감기기운 있을...
신고하기
최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