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love___joju
팔로워 3만명
4일차 기타

온소바

2
6/23(화) 밤 10시 오픈
ilove___joju 비는 제주만 오는건가.. 며칠째 🌧️🌧️ 비오는 날엔 온温소바. 냄비에 닭다리살 구운뒤 물 400ml, 치킨스톡1t, 미림1T, 쯔유3T, 대파 넉넉히 넣어준뒤 팔팔끓여 모밀면에 붓고 후추 뿌려 완성 🍜 👍🏼👍🏼👍🏼 비오거나 감기기운 있을때 초간단 면요리 👌 👉🏼영상의 제품들은 매장 또는 사이트에서 #마이피기팬트리 #온소바 #치킨소바

3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