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ne_ksds
요즘 맑은 날 보기 힘들죠?... 더 보기anne_ksds요즘 맑은 날 보기 힘들죠?
오후에 또 비예보가 잡혀있어 할 일 호다닥 끝내놓고
커피 한 잔 내려서 테라스로 나왔어요^^
아이들 없는 이 고요함과 하늘하늘 부는 바람 너무 좋네요 😊
여기까진 감성적인데..
현질적인 우리 테라스 상태에 현타 터진 ㅎㅎㅎ
맘님들도 여유있는 오후 보내시길 바래요❤️
🛒공구중인 오이코스 앞치마, 주방장갑, 핸드타올 문의는
댓글에 [주방]이라고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