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elaa.gangsa
지인짜 가볍고 편안한데 예쁜 신발, 찾았어요!... 더 보기reelaa.gangsa지인짜 가볍고 편안한데 예쁜 신발, 찾았어요!
귀여운 메리제인 디자인에 레이스업으로 포인트 까지 준 세인트새틴 바인(VINE) 스니커즈✨
스니커즈는 좋아하지만
바닥이 낮아 키작은 저는 늘 조금 아쉬웠는데
3cm/6cm 옵션으로 선택 가능한 히든 속굽에
미끄럼 방지 러버 아웃솔과
부드러운 소가죽 외피로
디자인도 편안함도 다 잡은 바인 메리제인 스니커즈👟
갈아 끼울 수 있는 끈 포함으로
그날 그날 옷 스타일에 맞춰
데일리하게도 포인트 코디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요!
예쁜데 편하고 숨은 비율도 맞춰주는 신발로
봄 신발 코디 완성 해 보시와요 🤍
#세인트새틴 #saintsatin #메리제인 #메리제인추천 #메리제인운동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