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y_skam_
여러분! ... 더 보기soy_skam_여러분!
저는 지금 파리에 있어요.
사실 스페인에 도착해서부터
피드 올리고 싶었는데
어떤 사진이 스페인스러울까?
갑작스러운 제 셀카로 인해
언팔을 불러 일으키지 않을까ㅋㅋ
피드에 올릴 사진 고민하다보니
벌써 열흘이 지났어요.
에펠탑이면
어떤 설명 없이도 푸랑스 온 애 티가
팍팍 나는 것 같죠?
목표는 최대한 많은 아카이빙을 하는 것이었는데
한국에서의 그 버릇
여기서도 변하질 않아
게으른 피드를 올려봅니다.
-
많이 기다려주시는
자연재배 쌀과 귤
이달 말 귀국하는 대로
사이트 정비해서 오픈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