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feeling_callignaphy
2달만에 1.7cm 컸어요🙂... 더 보기thisfeeling_callignaphy2달만에 1.7cm 컸어요🙂
요즘 유민이 데리고 나가면
“많이 컸다!” “밥 잘 먹어요?”
이 말 진짜 많이 듣거든요
맞아요, 밥도 잘 먹어요🙂
근데 이전에도 밥은 잘 먹었지만...
요즘 따로 챙겨주는게 있다고!!
요즘 아침 루틴은 밀키튼 플러스 한 포
저녁 자기전 루틴은 밀키튼 쑥쑥 단백질 +우유 🫶
✔️ 우유 500ml 수준의 칼슘을 한 포에
✔️ 액상이라 흡수율 높고
✔️ CBP 함유로 성장 인자까지 챙기고
여기에
✔️ 단백질까지 같이 채워주니까
뼈 + 근육 시너지로 키 성장 루틴 완성🙂
특히 우유 안 먹어서 걱정이었던 유민이…
그냥 우유는 안 먹는데
쑥쑥 단백질 타주면 이건 또 잘 먹어요
밀키튼 플러스, 쑥쑥 단백질 둘 다
기호성이 좋아서
매일 습관처럼 챙기기 딱👍
아직은 큰 욕심보다
꾸준함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해서
하루 한 포, 계속 이어가는 중이에요🙂
우리 아이 키 성장 전환점 고민된다면
👉 프로필 링크에서 확인해보세요!
🎁 카톡 추가 시 3,000P 지급
🎁 효과 없을 경우 100% 환불 가능
@milkytn_official
#밀키튼 #우유칼슘 #성장기 #키성장 #어린이칼슘 어린이단백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