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전
#라이크이나 비교하지마세요... 고퀄이에요~ 마음만은 자선사업가 에요~ 다퍼주고 남는것도 없어요 저같은사람은 장사하면 안된다는걸 또 느끼네요 ㅋㅋㅋ 내일 월세내는 날이에요 사서고생중 ㅋㅋㅋㅋㅋㅋㅋ 관리비도 30~40만원씩 나와요 😭😭😭 오늘 ...
촬영하는 내내 ”나 바지 입고 있는 거 맞지?“ 소리가 절로 나왔던 역대급 텐셀 바지예요! 바람 불 때마다 다리 사이로 찰랑찰랑 스치는 느낌이... 진짜 안 입은 것보다 더 시원하답니다 🌬️ 프로필 링크에서 <세미와이드 텐셀데님> 만나보세...
신고하기
최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