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ang.bebb
[광고] ’커버‘ 남겨주세요!... 더 보기klang.bebb[광고] ’커버‘ 남겨주세요!
동생 결혼식인데 얼굴에 멍이... 🤦♀️
시술 멍이 안 빠져서 거의 포기 상태였는데, 샵 원장님이 슥슥 발라주신 이 컨실러가 진짜 물건이네요.
두껍게 떡지는 느낌 1도 없이 피부 결 살려주면서 멍만 싹 가려지는데... 역시 전문가들이 몰래 쓰는 덴 이유가 있나 봐요. 국내 1위라길래 저도 바로 손민수했습니다.
저처럼 시술 흔적이나 지독한 잡티 때문에 스트레스받는 분들 계실까 봐 공유해요.
’커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