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lashabout_kyr
김을 통에 그냥 보관하시면 이거 꼭 보세요 🚨
... 더 보기splashabout_kyr김을 통에 그냥 보관하시면 이거 꼭 보세요 🚨
저도 맨날 통에 담아 보관했는데
완도 3대째 김 양식장 하시는 외삼촌이
”그렇게 하면 안 된다“고 하시더라고요 😅
김에 기름이 발라져 있어서
통에 그냥 넣으면 공기랑 닿으면서
습기 확 먹고 금방 눅눅해진대요 😭
근데 김이랑 통에
’이걸‘ 같이 넣었더니
한 달을 둬도 방금 구운 것처럼
고소하고 바삭함이 그대로예요! ✨
평생 써먹는 김 보관법
궁금하신 분들 👇
댓글에 ’바삭‘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