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gxoos
주말엔 대형 케이크 작업이 많았었는데요 ... 더 보기yeogxoos주말엔 대형 케이크 작업이 많았었는데요
식구들이 많이 모여서 함께 드시기엔
과일이 들어간 생크림케이크가 제격인 것 같아요~
프레쉬하고 맛있는 과일케이크를 원없이 와구와구 먹으면
얼마나 흥분되겠어요~ㅋㅋ
내가 준비해간 케이크를
맛있다고 식구들에게 칭찬 받으면 그것 만큼 뿌듯한 일이
또 어디있겠어요😎
(앉은자리에서 한 판 다 먹었다는 후기가
제일 제일에 보람을 느끼게 하는 것 같아요^^)
같이 축하해주고 싶은 멋진자리에 카페비상이 함께 하겠습니다.🫶🏻
요즘 카페비상에서는
#망고생크림케이크
#골드키위생크림케이크
#초코바나나생크림케이크 를 준비해드리고 있어요~
아무래도 주문케이크위주로 준비해 드리다보니
전 날,당일 구매는 조금 어려움이 있어요^^;;;
(그래도 매장에 전화문의 줘보세요~~여유가 있는 날도 있으니…주말은 조금 어렵지만^^;;;;)
3-7일전 미리 연락주시면 최선을 다해 준비해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