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_rdra.___
#협찬... 더 보기au_rdra.___#협찬
오늘같이 비가 주루룩 내리는 날은, 집에서 커피와 책이죠☕️📚
진짜 맛난 커피 마시면서 재미있는 책 읽고 있으면
너무 행복하다는❤️
오늘 마신 드립백 커피는,
(주)나인디렉터스앤컴퍼니+(주)나인아키텍터스건축사사무소에서 10주년을 맞아 특별하게 ’건축가들이 마시는 커피‘의 컨셉으로 나온 커피에요
컨셉부터 특이하고 , 건축가들이 마시는 커피라고 생각하니 왠지 더 특별하게 느껴지더라구요
고소한 맛과 산미가 있는 맛 두가지를 직접 테스트하고 선별하여 블렌딩하여서 선택할 수 있는데요,
산미가 나는 원두의 경우 향은 강하지만 기존보다는 산미 자체가 거북할 정도로 강하지 않아서 산미가 있는 커피 싫어하시는 분들도 부담없이 마실 수 있다는!
다른 곳보다 용량을 조금 더 원두 양을 더 늘려 더 강한 향을 느껴볼 수 있고, 고소한 맛의 원두는 아이스로 드시면 더 맛있더라구요🤎
선물하기에도 좋고, 새로운 커피 찾으시는 분들 구경가보세요⬇️
@9directors_company
#드립백#드립커피#드립백커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