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그리뱀자수
bujireon_diary
11시간 전
세븐일레븐 키티대란 저도 탑승했숴요,, 에어팟케이스는 제 기준 좀 비싼거같규 ㅋㅋ 리유저블백이 간단하게 뭐 담기 좋은듯..!!🙂 #세븐일레븐키티 #헬로키티 #세븐일레븐 #편의점신상
💻아이패드 10.9형이 쏙! 태블릿 넣기 딱 좋은 11인치 클러치 넷! 안감은 도톰한 누빔원단이라 물건을 넣고도 힘없이 늘어지지 않고, 안쪽엔 야무지게 주머니가 있어서 물건들을 정리할 수 있어요. 저는 아이패드+펜슬+키보드 조합으로 넣고 다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