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gsohn_home
🌟 여러분~ 쭈꾸미 딜 열렸어요!!! 🐙... 더 보기kongsohn_home🌟 여러분~ 쭈꾸미 딜 열렸어요!!! 🐙
매콤한 거 당기는 날~
그럴 때 이 쭈꾸미 만한 게 없어요
양념은 보통 / 매운 / 볼케이노 3단계!
저는 보통 + 매운 섞어 먹는 게
제일 맛있더라구요 🌶️
손질 양념 끝났으니까
그냥 볶기만 하면 끝~ 😉
그저 맵기만 한 쭈꾸미 아니에요
익히면 쪼그라드는 퍽퍽 냉동도 아니구요!!
🌟 이번 히든은 냉장 쭈꾸미라는 거!
큼직하니 살아있고, 식감은 탱글~~
오늘 저녁 이거다 싶으시면
💌 댓글에 [ 저요 ] 남겨주세요
링크 보내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