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angkoig_e
여름철 무더위를 싹 날려줄 시원한 별미!... 더 보기ssangkoig_e여름철 무더위를 싹 날려줄 시원한 별미!
그냥 먹어도 깔끔하고 맛있는 오차즈케입니다. 따뜻하게 즐겨도 좋지만, 더운 여름날 얼음 동동 띄워 시원하게 말아 먹으면 입안 가득 청량함이 퍼져요.
개운한 찻물에 밥을 말아 한 입 먹고, 고소한 장어구이를 한 점 올려 함께 먹으면 그 조화가 정말 일품이랍니다. 여름철 지친 입맛을 부드럽고 시원하게 깨워줄 메뉴예요.
정갈한 담음새 그대로 6월 한식 정규반에서 쉽게 만드는 비법을 보여드릴게요.
📆 6월 정규반 수업 일정
6월 24일 (수) 오전 10시 45분
6월 25일 (목) 오전 10시 45분
6월 26일 (금) 오전 10시 45분
✨ 수강 신청 및 문의
프로필 링크 클릭 또는 DM 메시지 주시면 안내해 드립니다.
#오차즈케 #장어오차츠케 #6월한식정규 #쿠킹클래스
#이수업은비대면수업도신청가능하세요